도움이 되는 싸이트 모음

썸네일 사이트 추천#2[미리캔버스]

빠잉~ 2020. 12. 17. 22:41
반응형

여러분 하잉~ 빠잉입니다. 

1탄에서 말씀드렸던 망고 보드를 이용해서 

썸네일을 제작하려고 했는데 

대부분의 이미지들이 위터마크를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이트를 찾아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 썸네일을 만들어 볼 사이트는 미리 캔버스입니다. 

일단 이사이트는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디자인 툴이라고 하고요 

이런 태그를 포함하고 있더라고요 

로그인 방법은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각종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어 편하게 되어있었어요 

전일단 구글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시작하면 이런화면이 바로 나와요 뭐 이런저런 설명 없어요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어려가지 탬플릿이 나옵니다. 

티스토리 찾아 볼게요

없어요 ㅜㅜ 그럼 검색을 해볼까요 썸네일 크기를 

스킨마다 다 다르다고 하네요 일단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기본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추후에 티스토리 코딩 작업해서 썸네일 크기도 조정해보겠습니다. 

네이버를 검색하니까 바로 나오네요 ㅎㅎ 

그럼 썸네일 1:1을 클릭해 볼게요

짜잔 가장 왼쪽에 기본 메뉴가 있고 

그 옆에는 샘플 템플릿이 있고 

오른쪽에 아마 편집 공간인 거 같아요 일단 하나 선택해 볼게요

템플릿을 하나 골라서 클릭 몇 번 하고 사진 변경해 주니까 ㅎㅎ

완성했습니다 걸린 시간 약 5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썸네일

완성 조금 더 이쁘게 혹은 깔끔하게 해서 전부 변경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