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웹사이트 만들기/티스토리 만들기

티스토리 만들기#2[애드핏 승인방법/광고달기]

빠잉~ 2020. 12. 22. 20:59
반응형

여러분 하잉~ 빠잉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1달 만에 

카카오 애드 핏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1번 신청해서 1번에 성공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경우 1번 실패했는데 애드 핏은 한 번에 성공해서 기쁘네요 ㅎㅎ

애드핏 승인 문자

메일로도 통보되지만 카카오로도 요렇게 통화해주네요 

그럼 이제 몇가지 확인하고 광고를 달아볼까요

관리자 페이지에서 수익을 누르면 이제 애드 핏 관리라는 항목이 생겼네요 

클릭하면 그때 보셨던 보셨던 승인중 연동하기가 사라집니다.

그 자리에 노출수 클릭수 eCPM 수익 이렇게 생긴 녀석이 나타납니다. 

상세 보기를 클릭하면 수익 노출 등을 그래프로 보실 수 있는데 오늘 승인 난 거라 일단은 전부 0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 하시면 광고 설정 창이 보입니다. 

광고 달기 정말 편하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아직이지만 애드센스는 힘들다고 듣었는데 애드 핏은 엄청 편하네요 

하나씩 보여 드릴게요 우선 위에 화면처럼 분문 상단 광고입니다.

하단 광고

목록 상단과 사이드바 부분

전일단 본문 상단 하단 그리고 사이드바만 설정했습니다. 

다른 곳에 광고는 스킨을 조금 변경해야 할 거 같습니다. 

광고를 넣어 보니 너무 이쁘지가 않아서요 ㅎㅎ

이번 주는 에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다음 포스팅까지 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