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만들기#3[애드센스 승인방법/광고달기]

빠잉~ 2020. 12. 25. 01:13
반응형

여러분 하잉~ 빠잉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1달 만에 

카카오 애드 핏 승인이 완료되었고 그다음은 당연히

애드센스 승인이겠죠 

유명 블로그나 유튜버들이 말하는 방법은 


1. 꾸준하게 글을 올릴 것 
2. 1000자 이상의 양질의 글을 올릴 것
3. 3~4장의 사진을 넣을것
4. 광고성 글은 쓰지말것 
등등이 있었어요


근데 일단 저는 1000자 이상의 양질의 글을 올릴 것은 해당되지 않지만

일단 승인을 한번 받아 볼까 하는생각에 신청해보았습니다. 

 

관리자페이지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수익 탭을 클릭하면


애드센스

카카오애드핏 및에 구글 애드센스 관련 연동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카카오도 쉽게 버튼하나로 모든 것이 완료 됐기에 애드센스도 이런 방법으로 

오호 티스토리는 수익관련

이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ㅎㅎ

애드센스 데이터를 봅니다 권한 부여하고 

이것도 허용하고 ㅎㅎ

끝 진짜 티스토리는 편하네요 근데 바로 승인된 건가??

그래서 상세 보기를 해보았더니 ㅜㅜ 역시 그럴 리가 없지 이렇게 간단할 리가 

티스토리가 구글 것도 아니고 리셋할게요 

위에 꺼는 단순히 데이터만을 보는 거라고 합니다. 

신청은 애드센스에서 직접 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다시 해볼까요 

애드센스 일단 로그인해주시고요 

회원가입을 안 하신 분이 있으면 회원 가입하셔야 하는데 

구글 ID다들 있으실 거라고 믿겠습니다

혹시 가입방법을 원하시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사이트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URL 입력이라고 나옵니다. 

티스토리 URL를 입력해 주시고요

 

그럼 먼가 익숙한 모양의 코스가 보이시죠

예전에 구글 서치 등록할 때 비슷한 거 보셨을 거예요 일단 복사하세요

 

 


기역 안나 시면 아래 링크 들어 가보세요

givo.tistory.com/13

 

사이트별 검색 등록하기#3[티스토리 구글서치콘솔 등록]

여러분 하잉~ 빠잉입니다. 2탄까지 잘 따라 하셨다면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참고로 구글서치콘솔에 티스토리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맵을 만들어 놓으셔야 하는데 아직 만들지 못하셨거

givo.tistory.com


 

자 다시 관리자 페이지에서 꾸미기 부분에서 스킨 편집을 클릭하시고요

HTML 편집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태그 안에 <head></head> 사이에 주석과 함께 적어주세요

 

그러고 나서 애드센스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면 

요런 문구와 함께 준비 중 검토 중으로 나타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검토는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완료되지만, 경우에 따라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 지금 일단 4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이네요 승인되는 대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그때까지 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