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해보자

비트코인[블록체인 / 코인 / 디지털 자산]

빠잉~ 2021. 9. 3. 11:13
반응형

제가 비트코인을 시작을 했던 계기는 블록체인 기술과제를 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블록체인의 구조와 탈중앙화관련 과제를 하면서 그래도 그중 가장 유명한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체굴 해보자가 저의 비트코인 시작이었습니다. 

회사에서 같이 과제를하는 상무님 이사님 차장님과 함께 150만 원씩 투자를 해서 체 굴기 한대를 만들어 투자보다는 체굴을해보자가 시작이었습니다. 제가 그 당시에는 돈에 계념이 많이 없었던 사회 초년생이라서 체 굴하면서 흐름을 공부하고 돈도 벌 수 있다는 아주 단순한 생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신기하고 이더리움이 생성이되고 그걸 거래소 지갑에 입금하고 하는 방식이 너무 재미있었는데 주위에서 얼마가 올랐다 얼마를 벌었다 하는 소리가 많이 나와서 제 나름대로 공부를 해서 그나마 안전자산이라고 생각되는 발행 코인 그때 당시 리플을 1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해서 딱 10만 원 300원 때가 됐을 때 팔아 그거로 다 같이 회식했던 기역이 납니다. 이후 과제에만 힘을 솟았으며 현제 아하 토큰이나 에브리피디아 같은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개발을 하면할수록 의문에 빠지게 되고 코인이라는 자산에 대한 안정성을 입증할 방법이 없어서 투자 및 체결을 안 하게 되고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제 투자및 공부를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공부하고 제가 투자하는 방식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