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리뷰

파주 핫 플레이스 [말똥도넛]

빠잉~ 2022. 2. 3. 17:16
반응형

우선 리뷰 전에 말씀드릴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도넛을 구입하고 싶은 분은 꼭 주말에는 4시 전에 가셔야 도넛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핫플레이스라서 그런지 제가 6시쯤 갔는데 도넛은 없더라고요 

그런데도 사람은 많더라고요 다들 도넛은 없어서 못먹고 젤라토만 먹고 있더라고요 

파주말똥도넛

차를 타고 가시면 모르고 지나갈수가없는 실외 인테리어여서 대충 내비 찍고 가시다가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저도 대충 어디지 하면서 가다가 보니까 아 요기구나 했어요 

말똥도넛

확실히 실외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인스타나 블로그에 올리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들어가면 점원이 QR코드랑 체온검사를 하고요 

들어 가자마자 보이는 굿즈들이 정말 사고 싶게 만들었더라고요 

 

도넛은 사지 못했지만 아쉬운 데로 아이스크림을 먹을까도 했지만 추워서 패스 ㅎㅎ

사진만 찍고 왔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품절이지만 메뉴판이라도 사진 찍었어요 

진짜 요즘 핫한 가게는 조명을 너무 잘해놔서 그런지 사진을 대충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

아이스크림만 있는데도 사람은 많아요 약간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1층에서 주문 후에 이층으로 많이 올라가서 먹더라고요

커피 머신도 랩핑인가 먼가 이쁘게 되어있어요 한 번가 보세요 주말은 꼭 4시 이전에

다음번에 저도 4시 이전에 가보려고요

 

 

반응형

'식당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역 지하상가 맛집[상우야]  (0) 202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