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및 리뷰

프린세스메이커 3 추천 및 후기 (프린세스메이커3 꿈꾸는 요정)

빠잉~ 2022. 3. 14. 15:33
반응형

집에서 보통 주말에는 유튜브를 많이 보는 편인데 보다가 진짜 옛날에 많이 즐겼던 프린세스 메이커가 나와서 1시간 동안 스킵도 안 하고 본거 같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CD보관함을 열심히 찾아 보니까 역시 있네요 CD가 그래서 빠르게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어렸을 때는 그냥 생각 없이(공략 없이) 즐기던 게임인데 유튜브에서 보니까 무지 성을 일 시키고 아이템 먹여서 스트레스 깎고 그리고 스텟 올리고 뭔가 매번 힘들게 스트레스 치료하고 삐뚤어지면 선물 주고 했던 제가 초라해지는 기분 그래서 한번 달려 봤습니다. 

아 참고로 지금 스팀에서는 HD화질로 조금은 깔끔해진 프린세스메이커를 판매하고 있네요 근데 가격이 무려 31,000원

전예 전에 책에서 부록으로 주었던 게임이라 화질은 별로인 거 같고요 

 

 

Princess Maker ~Faery Tales Come True~ (HD Remake) on Steam

A lovable and sensible simulation game to raise a girl who has visited you to make her dreams come true. An upgraded version of the classic simulation game has come back with many updates!

store.steampowered.com

도트가 ㅋㅋ 무시무시 하네요 예전에는 이런 게임을 잘도 했네요 

이것저것 찾아보니 아빠의 직업 부터 딸의 생일 아빠의 생일 딸의 혈액형까지 전부 심오하게 먼가 다르더라고요 제가 써니은 글은 아니지만 다운로드할 수 있게 파일 올려 드리겠습니다 공략 관련 

우선 공략을 보니 광산을 갈수 있을 때 까지는 집안일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알바를 하다보니 아버지 직업이 상인이어서 돈을 많이 주시네요 

또 조금 하다보니 신년 축제라고 이벤트가 하나 열리고 기역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시작하자마자 이벤트라서 꼴등 우승하면 3000 골드를 주니 개꿀이죠 

그럼 유튜브에서 알려준 방법하나 말씀드리죠 예전에 할 때는 스트레스가 많으면 휴식 보내고 그랬는데 120원짜리 음식 하나만 먹여주면 이렇게 떨어지는 줄 몰랐네요 ㅋㅋ

이렇게 저렇게 키워보니 쉽게 할수있었어요 플레이 타임은 1시간 전도되는 거 같아요 그럼 유튜브 내용을 기준으로 프린세스 되는 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아빠 딸 둘다 생일은 9월 초로 

2. 혈액형은 상관없다고 하고 아빠직업은 상인이 처음 돈을 많이 줘서 좋다고 합니다. 

3. 처음에 집안일을 시켜서 광산에 갈수있도록 조정을 하고요 

4. 광산에서 무지성으로 일을 합니다. 

5. 중간중간에 상인이 오면 아이템을 전부 다 사서 스텟을 올리고요 

6. 매력이나 예절등등을 중간중간 알바를 하면서 올려주고 

7. 마지막에 왕궁시녀로 아르바이트해서 왕자를 만나면 프린세스로 앤딩이 나오네요 왕자 비슷한 놈을 3번 만나야 됩니다. 꼭

프린세스메이커3.zip
0.02MB

위에 파일은 저는 아니고 다른분이 올려둔 거 공략 파일 업로드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