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웹사이트 만들기/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6[애드포스트 승인]

빠잉~ 2020. 12. 11. 11:48
반응형

여러분 하잉~ 빠잉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관련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노하우라면 노하우고 팁이라면팁입니다. 

일단 2주전에 만들었던 새로운 블로그의 경우에는 

아직 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블로그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애드포스승인

기존에 블로그는 시작한지 1달 하고 보름 약 45일 만에 애드포스트를 성공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포스팅은 딱 30개 45일동안 30개 올렸습니다. 

사실 20개 올렸을때 한번 시도했었는데 

실패해서 30개올리고 다시 시도했더니 성공했어요 

 포스팅은 그냥 일상에서 제가 하던 것을 사진으로 남겨서 담백하게 리뷰 했어요

 

처음에는 100명도 안들어 오다가 

80~130 정도 꾸준히 들어오는 블로그가 됐어요 

그러다 8월말부터 11월 말까지 블로그를 거의 방치해놨더니 

블로그 방문자수

점점 방문자가 빠지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12월달 통계는 1월 초에 다시 보여드릴게요 

그래서 지금은 토탈방문자수가 1만 명 정도 되네요 요기서 지인들 빼면

모르는 사람만 7천 명 정도는 유입되지 않았어 싶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은 애드포스트 수입이 얼마나 생기는지 올리겠습니다. 

그때까지 여러분 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