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웹사이트 만들기/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4[기본 꾸미기 / 포토샵X]

빠잉~ 2020. 12. 2. 15:35
반응형

앞에 내용을 전부 끝을 냈다면 이제는 약간 디자인 요소를 첨가해 볼게요

아무것도 하지 않은 블로그입니다.

뭐 나름 괜찮은 거 같기도 하고요 일단 저도 여러분도 배우는 과장이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ㅎㅎ

이제 관리 메뉴는 쉽게 들어가실 수 있으시죠 

관리 메뉴 -> 기본 설정 -> 블로그 정보 ->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

자신을 표현하던 자기 사진이던 뭐던 좋다고 하네요 없는 거 보다는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스킨 클릭하고 미리보기를 누르시면 

 

요렇게 미리 보기가 가능합니다. 

스킨을 사용하실 분들은 이렇게 사용하시면 되고요 

저는 세부 디자인 설정으로 간단하게 꾸며 봤습니다. 

 

세부 디자인 설정에 들어가시면

현제 본인 블로그 화면과 리모컨이라는 메뉴가 하나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조만간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 개설도 할 거라 그때 영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선택한 것들만 보여드릴게요

전 이렇게 설정했고요 하나씩 눌러보시면

바로바로 변경이 되니까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처음 하고 다르게 이런 모습으로 탈바꿈했어요

어떤 게 더 좋은지 모르겠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 ㅎㅎ

다음번에는 첫 포스팅 하는 법 말씀드릴게요 

반응형